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쿠팡이츠 피자헛 15,000원 할인으로 저녁 해결!

by 로니스 2021. 12. 9.
728x90

안녕하세요:)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희도 가끔 배달해서 먹곤 하는 메뉴이지요. 

그런데 요즘 쿠팡이츠에서 피자헛 15,000원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피자헛을 주문했어요.

간편하게 저녁해결을 하게 된 신나는 주부입니다!

 

 

 

"쿠팡이츠 피자헛 15,000원 할인!"

15,000원이나 할인하다니, 정말 큰 할인이죠?

남편도 쿠폰을 하나 받고, 저도 하나 받아서 30,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파지헛 할인

매일 오전 11시, 오후 5시 한정수량으로 쿠폰을 발급한다고 해요.

오늘 들어가보니 ~12/12까지 사용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 기간은 계속 늘어나고 있답니다! 

제가 처음 쿠폰을 받은게 12/6일이었는데, 그때는 12/7일까지라고 되어 있었거든요^^

한번 들어가셔서 쿠폰 받으시고 일정도 확인해보세요.

 

 

"어떤 피자를 먹을까?"

치즈크러스트 피자

우리집 아이들이 피자 끝 부분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 크러스트'피자를 좋아해서

수퍼슈프림으로 하나 골랐습니다.

씬피자와 리치골드 피자

'씬 피자'가 1+1이라서 한번 주문해 보았고요.

고르곤졸라와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1+1 씬피자

씬 피자는 '얇겠지'라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너~ 무 얇았어요. 과자같은 느낌의 씬피자였습니다.

아이들은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수퍼슈프림 피자

수퍼슈프림 피자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약간 도우가 덜 익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어요.

할인으로 주문이 많아서 급하게 만드셨나? 싶었어요. 만약, 다시 주문한다면 '리치골드'로 주문할 것 같아요.^^

 

예전에는 '피자헛'이 정말 고급진(?) 피자였죠. 다른 피자 브랜드들이 많이 생기고, 다양한 피자 종류들이 늘어나면서

한동안 피자헛은 잘 안먹었는데, 이번 기회로 오랜만에 먹어보았어요.

할인을 크게 하니, 한 끼 간편하게 해결해 보시는 거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