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버거그랩에서 수제버거 먹어봐요

by 로니스 2021. 12. 3.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점심에는 수제버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근처에 수제버거 집을 찾아보다가 <버거그랩>으로 가 보았습니다.

<버거그랩>은 치킨으로 만든 버거와 메뉴들을 파는 곳입니다. 치킨을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꼭! 가봐야 할 곳이었어요.

 

| 버거그랩은 어디있나요? 

 

버거그랩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 9길 5-2 101호

영업시간/ 매일11:30-23:00

주차/ 건물 주차장이 있는데, 건물에서 함께 사용하는 곳으로 주차자리가 넉넉한 편은 아니었어요. 방문하신다면 주차를 어디에 할 지 문의드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버거그랩 안으로 들어가봐요

외관의 초록색 간판과 같은 초록색 계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초록색 간판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매장 내부 주문 및 계산대

 

매장내부로 들어가면 주문 및 계산을 하는 곳과 개방된 주방이 보입니다. 개방된 주방공간이라 더 믿음이 가기도 했어요.

 

버거그랩 메뉴판

 

위에 말씀드렸듯, 버거그랩은 치킨으로 요리를 하는 곳이에요.

메뉴판을 보시면 치킨버거와 치킨라이스, 치킨이 주메뉴라는 걸 알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메뉴

 

메뉴판을 보면 어떤 음식일까 상상을 하며 주문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메뉴를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사진처럼 똑같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어떤 음식인지를 예측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셀프 소스바

 

조리공간 앞에는 셀프로 소스와 커틀러리를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커틀러리를 사장님께서 세팅해 주셨어요. 추가로 필요 할 경우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버거그랩 테이블

 

내부에는 4인석과 2인석 테이블이 4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부공간은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 맛있게 먹어볼까요?

3,000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 or 새우링 or 조각치킨과 뚱캔음료를 세트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베스트메뉴인 '그랩 치킨버거'와 '조각치킨'을 세트를 주문했고, 지인은 '그랩 치킨버거'에 '감자튀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얼음이 담긴 컵을 주시고, 캔음료는 냉장고에서 직접 골라서 꺼내면 됩니다.

 

그랩 치킨버거
조각치킨

 

제가 주문한 <그랩 치킨버거 & 조각치킨> 세트입니다.

버거에는 두툼한 치킨 패티와 함께 코울슬로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

치킨에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코울슬로가 아주 잘 어울려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코울슬로가 정말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나요.

조각 치킨은 세조각이 나왔고, 간 짭짤하게 느껴지는 편이며 방금 조리 해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세트

 

지인이 먹었던 <그랩 치킨버거 & 감자튀김> 세트입니다. 조각 치킨보다 양이 더 많아서 괜히 더 좋아보이는 느낌. 언제나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봅니다. 감자도 바로 조리되어 나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버거가 큼직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이었는데, 약간 느끼함이 있어서 음료가 꼭 필요했어요.

 

| 재방문하겠습니다

판매하는 메뉴를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어요. 라이스종류도 먹어보고 싶고요.

제가 치킨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수제버거라 크기도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치킨 좋아하신다면 <버거그랩>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소중한 하루,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