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크리스피 도넛 '산타 클로스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요

by 로니스 2021. 12. 6.
728x90

안녕하세요 :)

11월부터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지내고 있어요. 요즘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예쁜 것들이 많고, 베이커리나 케이크들도 크리스마스를 겨냥해서 나오고 있죠. 오늘은 크리스피 도넛에서 나온 <산타 클로스 에디션>을 먹어봤어요. 귀엽고 크리스마스가 물씬 느껴지는 도넛이라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

 

키오스크 화면 가득 보이는 <산타 클로스 에디션>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어요. 산타와 눈사람 루돌프 모양의 도넛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서 늦게 가면 구입할 수도 없다고 해요. 저도 오전에 방문해서 구입했답니다.

 

| 산타 클로스 에디션 도넛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 17,000원

산타 클로스 에디션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

<산타 클로스 에디션>도넛을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했어요.

매장 내의 사진에는 큰 상자에 담겨 있었는데, 주문해서 받아보니 이렇게 작은 상자 두 개로 나눠서 넣어 주더라고요.

'왜 이렇게 주지?'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산타 클로스 에디션>도넛과 섞이지 않아서 더 낫다 싶었어요.

 

| 도넛의 맛은 어떨까?

아이들 하교 후 간식을 함께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모양을 보고 "우와~~"하며 반가워 해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면, <산타 클로스 에디션> 도넛을 준비해 파티 분위기를 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산타벨리 도넛
산타벨리 도넛 필링

 

제일 먼저 산타벨리 도넛을 먹어보았어요. 산타클로스는 얼굴 부분과 몸통 부분의 도넛으로 되어 있는데, 몸통 부분의 도넛이 <산타벨리 도넛>입니다.

겉은 색에서 부터 느껴지듯 딸기 맛이고, 속에는 커스터드 필링이 들어 있어요. 다른 도넛들에 비해 필링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도넛이 아주 맛있었답니다. (제가 커스터드 크림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까요^^)

 

<산타 도넛>은 안에 딸기잼 필링이 들어있어요. 

 

눈사람 도넛
눈사람 도넛 필링

 

<눈사람 도넛>입니다. 어떻게 잘라서 먹어야 할지 고민하게 하는 귀여운 모습이에요.

겉에는 화이트 초콜렛이 덮여 있고, 안에는 초코 필링이 들어있어요. 처음에 잘라 보았을 때, '필링이 너무 적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넛의 1/2 정도만 초코 필링이 약간 들어 있구나 싶은 모습. 

그래도 일단 한번 먹어봐야죠?

도넛 겉에 화이트 초콜렛이 덮여 있어 그런지, 초코의 맛이 부족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부드러운 초코 필링이 조금 더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도 결론은 맛있음!

 

루돌프 도넛 필링

 

마지막으로 <루돌프 도넛>입니다.

겉은 초콜렛으로 살짝 덮여 있고, 안에는 이렇게 하얀 크림 필링이 듬뿍! 들어있어요. 도넛 중에 필링이 가장 듬뿍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생크림은 아니고 우유 크림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입 먹었는데!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도넛과 잘 어울렸습니다.

 

|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

<산타 클로스 에디션 도넛>들이 포함되어 있는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

양도 넉넉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듬뿍 느낄 수 있었어요. 12월 동안 간식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아이들은 우유와 함께, 어른들은 커피와 함께 먹으며 행복한 간식시간 이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과 함께 간단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며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