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김밥 맛집, '최대섭 대박김밥'에서 맛있는 식사!

by 로니스 2021. 12. 27.
728x90

안녕하세요 :) 

김밥은 언제나 맛있죠! 집 김밥도 무척 좋아하는데, 요즘은 속재료가 듬뿍 들어간 김밥들이 많아서 자주 사 먹기도 해요.

오늘은 <최대섭 대박김밥>에 가서 김밥을 먹어보고, 포장을 해왔습니다! <최대섭 대박김밥>은 속초에 본점을 가지고 있고, 저는 '거여역점'으로 다녀왔어요.

 

 

 

최대섭 대박김밥

김밥집 외관

일하다가 점심식사할 곳을 알아보았어요. 근처 김밥집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지요.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김밥집 앞이나 근처에 적당히 주차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기는 해요.

메뉴판

대박 김밥의 메뉴판입니다. 김밥 가격치고는 비싼 편이죠. 솔직히 가격에 살짝 놀랐지만, 가격이 비싸니 꽉 찬 김밥이겠구나 기대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내부공간

내부 공간은 협소한 편입니다. 포장을 해서 먹는 것이 좋겠어요.

어묵코너
어묵국물 셀프

어묵 국물은 셀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어묵은 주문을 해서 먹어야 하는 거랍니다. 셀프 코너에 판매하는 어묵이 있어서 불편함이 있었어요. 어묵을 먹지 않는 손님에게도, 어묵을 주문하는 손님에게도 서로 조금은 불편한 부분인 것 같네요.

 

김밥 맛집의 김밥 맛보기

생와사비 참치김밥
명태튀김 김밥
주문한 김밥

김밥이 크고 속이 꽉 차 있어요. 가격이 비싼 편이라 기대했는데, 확실히 속이 꽉 차있고 한입에 넣기 힘들 정도의 크기인 김밥이었습니다.

 

*생와사비 참치김밥

생와사비가 들어있어서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명태튀김 김밥

명태튀김이 들어있는 김밥은 처음 보았어요. 튀김의 바삭한 맛은 없었지만, 김밥의 다른 속 재료들과 명태의 맛이 어울렸어요. 

 

김밥 포장해서 먹기

치즈참치김밥과 명태튀김김밥을 포장해서 또 먹었어요.

치즈참치 김밥

명태튀김김밥은 앞에서 맛보았으니, 치즈참치 김밥부터 먹어보았어요.

생와사비참치김밥은 아무래도 와사비의 톡 쏘는 매운맛이 있었는데, 치즈참치김밥은 무난한 참치김밥 맛이었어요.

속재료가 많아서 치즈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김밥 맛집

제가 '맛있는 녀석들'정말 좋아하거든요. 거기에도 출연했던 김밥집이라고 해서 기대했었어요.

하지만, 아쉬움이 남는 맛~

 

총 후기>>

-김밥이 크고 속재료가 많이 들어있다.

-속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서, 독특한 재료의 맛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편은 아니다.

-가격이 비싸다.

-김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물 메뉴가 있으면 좋겠다.

 

어쨌든 <최대섭 대박김밥>의 명성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