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홍짜장 배달로 짜장,짬뽕,쟁반짜장,탕수육까지 다 먹겠어요!

by 로니스 2021. 11. 3.
728x90

오늘 저녁은 짜장면!

저녁 메뉴로 짜장면이 선정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짜장면 한 그릇씩,

남편과 저는 홍짬뽕 곱빼기와 쟁반짜장,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빠른 배송으로 불지 않은 면과 바삭한 탕수육
빠른 배송, 주문 영수증 확인.

 

빠른 배송으로 불지 않은 면과 바삭한 탕수육~

 

아이들은 짜장~

약간 유니 짜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어느새 아이들이 자라서

한 명이 한 그릇씩을 먹네요^^

보통 곱빼기 한 그릇을 시켜서 나눠 주는데,

이날은 너무 배가 고프다고 해서 한 그릇씩~

넉넉한 짜장소스로 더 맛있는 짜장면 data-origin-height=
넉넉한 짜장소스로 더 맛있게!

 

남편과 저는 홍짬뽕! 쟁반짜장!

쟁반짜장 곱빼기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채소와 해물이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납작하고 길쭉한 재료를 보고 '죽순인가?' 했는데,

오징어더라고요~ 

채소와 해물이 듬뿍 들어간 쟁반짜장 data-origin-height=
채소와 해물이 듬뿍 들어간 쟁반짜장

 

홍짬뽕은 제 기준 많이 매웠어요^^;

매운 걸 좋아하는데 잘 먹지는 못하는 저ㅎㅎㅎ

남편은 얼큰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쟁반짜장과 짬뽕에 들어있는 해산물은 맛있어요.

게와 홍합 등 해산물과 채소가 듬뿍 들어있고 매콤한 홍짬뽕
게와 홍합이 들어있는 홍짬뽕

 

우리 모두가 원한 탕수육~

짜장 짬뽕을 시킬 때 빠져서는 안 되는 탕수육이죠!

여기저기 시키다 보면 정말 맛없고 냄새나는 곳들도 있는데 ㅠㅠ

세상에! 

홍짜장 탕수육은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냄새도 전혀 안 나고, 바삭하고, 소스도 새콤달콤

딱 맞았어요~

네 식구의 젓가락이 쉴틈 없었답니다.^^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과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울림
새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

 

홍짜장 배달 추천해요

남편과 연애시절 자주 갔었던 홍짜장인데,

이제는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니

시간이 참 빠르기도 하고 신비하기도 합니다.^^

다들 추억의 음식이 있으신가요?

우리 가족 추억의 음식 중 하나인 홍짜장!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