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편안한 작업을 위한 무선 무소음 마우스를 구입했어요.

by 로니스 2021. 10. 29.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스맘입니다.^^

저는 주로 컴퓨터로 작업하는 걸 좋아해요.

지난 5월에 노트북을 새로 구입했는데,

그동안은 노트북 구입 시

기본으로 받은 유선 마우스를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계속 사용하면 할 수록

선도 너무 불편하고,

마우스의 딸깍거리는 소리도 

거슬리기 시작...

버티고 버텨보았지만 결국,

무선 무소음 마우스를 구입했답니다.^^

제가 사용할 마우스를 알아보면서,

로니자매가 사용할 마우스도

하나 구입했어요.

 


제가 사용할 마우스는,

삼성전자 무소음 무선마우스, 무광블랙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요즘 예쁜 색과 모양의 마우스들이 많은데,

저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것을 선택했어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건전지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사용방법 또한 아주 간단해요.

리시버를 노트북의 usb포트에 연결하면 끝!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들에게 줄 마우스는

라인프렌즈 저소움 무선마우스, 브라운

 

너무 귀여운 모습!

고민 했는데, 브라운으로 하길 잘했다!

꺼내 놓으니 더 이뻐요^^

매끈매끈 부드러워요.

스크롤은 둥근 공 모양이랍니다.

뒷면 오픈.

삼성 무선 마우스와 같이,

건전지 넣는 곳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리시버가 들이었습니다.

 

노트북과 연결하는 방법은,

삼성 무소음 무선 마우스와 같아요.

리시버를 usb포트에 연결하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저소음'이라고 해서 클릭했을 때

삼성 무소음 무선 마우스와

차이가 있으려나 했는데,

크게 차이 없고 무소음에 가까웠어요.

 

아이들도 귀엽다고 좋아해요^^

잘 사용하고 공부 열심히 하자!ㅎㅎㅎ

이제 저도 아이들도

한결 편한 마음으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용후기>

마우스 움직임이 노트북에 잘 연동됨.

부드럽고 정확한 움직임.

반응 속도가 빠름.

소음이 거의없어,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편함.

 

오늘도 소중한하루,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