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캠핑,여행,나들이

하남 캠핑리스트 / 스노우피크, 헬리녹스 등 캠핑용품점

by 로니스 2021.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

동계캠핑 잘 준비해서 즐기고 계신가요? 저도 캠핑을 얼른 가고 싶은데, 못 가고 있어요. 대신 <캠핑리스트>라는 용품점 구경을 다녀왔어요. 스노우피크와 헬리녹스 제품들이 있다고 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고고!

 

 

 

* 어디에 있나요?

 

캠핑리스트 외관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신평로 190(신장동) 캠핑리스트

 

매장 단독 건물로 되어 있어요. <캠핑리스트>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남편은 홈페이지를 통해 <캠핑리스트>에서 장비를 구입한 게 몇 개 있어요. 홈페이지도 한번 구경해 보시면 좋겠어요.

 

스노우피크 헬리녹스

 

* 어떤 물건들이 있나요?

 

텐트와 타프
에어 필로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에어필로우도 보이네요. 캠핑 가서 사용하는데, 저는 바람을 빵빵하게 넣는 것보다 2/3 정도 넣는 게 편하더라구요. 빵빵하게 채우면 너무 높아서 불편했어요.

 

랜턴
헬리녹스

 

헬리녹스 체어들이 있어서 눈이 휘둥굴~ 해졌지만.. 대부분 품절이었어요. 야전침대도 세팅되어 있었지만 품절. 그래도 구경하고 앉아볼 수 있었어요.

 

스노우피크 igt테이블
기어백
스노우피크 텀블러

 

대여섯 번은 들었다 놓았다를 했던 텀블러. 4개 세트로도 있고,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세트로 구입할 때 더 저렴했어요. 네 식구 캠핑 다니면서 하나씩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탐이 나던 제품이었어요.

 

난로

 

난로들도 여러 종류 보였는데요. 역시나 대부분 품절. 원하시는 제품은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기어백

 

캠핑용품들을 수납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백이었어요. 남편은 여기에 호즈키 랜턴들을 넣어가지고 다닐까 하더라구요. 호즈키 랜턴들은 케이스가 따로 없어서 가지고 다니려면 적당한 가방이 필요할 것 같기는 해요.

 

이소가스, 부탄가스
판쵸

 

우리 집 아이들이 판초를 하나씩 입고 캠핑장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떠올리니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났어요. 두께도 두꺼운 편이 아닌 것 같고, 가격이 비싸서 패스했지만요. 

 

스노우피크 가든앤캠프 버너

 

스노우피크 버너입니다. 얼마전 남편이 하남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에 줄 서서 베이지색 버너를 사 왔었는데, 캠핑리스트에 몇 개 재고가 보였지만, 베이지색은 보이지 않았어요. 남편은 플랫버너를 구입하기 위해 갔었는데, 제가 가든앤캠프도 사 오라고 해서 베이지색을 가지고 있어요. 

냄비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곳이 넓어서 편할 것 같았고,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화목난로

 

요즘 화목난로도 많이 사용하시죠? 화목난로도 몇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 속 제품 외에도 몇 개 더 있었어요. 화목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번 들러 보셔서 살펴보세요.

화목난로 한번 써보고 싶은데 그날을 기다리며 기웃기웃 구경해 보고 왔어요.

 

옥상의 텐트

 

남편이 노르디스크 텐트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정리하신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니까 실외에 텐트를 피칭해 두는데 어려움이 있겠다... 생각했어요.

 

* 재방문 의사가 있나요?

 

필요한 물건이 있으시면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고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이 찾으시는 제품들은 품절 표시가 많더라구요. 또 홈페이지가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한 번 구경해 보았으니,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문의 후 방문을 할 것 같아요. 홈페이지로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캠핑용품들은 사도사도 또 사고 싶은 것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캠핑을 가지 못할 때는 이렇게 캠핑용품점들을 둘러보며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오늘도 소중한 하루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