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캠핑,여행,나들이

콜맨코리아 직영점/콜맨 텐트, 콜맨 웨건 등 구경하고 왔어요.

by 로니스 2021. 11.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콜맨 코리아 직영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콜맨코리아 직영접점

 

콜맨코리아 직영점 위치

*콜맨 입구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도록 안내되어 있어요.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그런지,

매장앞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이 협소합니다
콜맨코리아 직영점 입구
콜맨

입구를 통해 들어가서

발열체크를 한 후,

둘러 보았어요.

* 콜맨 웨건

콜맨웨건 코요테브라운 / 네이비
콜맨웨건 레드 / 카키

웨건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코요테브라운과 카키가 예쁘더라구요.

네이비의 화이트 프레임과

레드의 같은 색깔 프레임도 깔끔해 보여요.

* 콜맨 텐트

코쿤3
4s 와이드 2에어리엄
4s 와이드 2에어리엄
코쿤s

텐트가 피칭되어 있어서 둘러보았어요.

텐트는 세 동이 전시 되어 있어요.

공간이 생각보다 협소했는데, 그래서인지

텐트와 타프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지 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코쿤3는 정말 크더라구요ㅎㅎ

 

* 콜맨 랜턴

랜턴 코너
랜턴 코너
랜턴 코너
120주년 기념 랜턴
노스스타

랜턴들도 한 곳에 정리되어 있어요.

120주년 기념 랜턴도 있었는데, 이건 추첨을 통해 판매예정이라고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면 추첨에 응모하실수 있어요)

노스스타도 구입할 수 있어요. 얼마전에 해외직구로 구입했는데, 아쉬워라^^;

저는 루미에르 인디고 랜턴을 구입했어요.

 

* 콜맨 체어

컴팩트 폴딩 체어
힐링 체어
120주년 기념 캡틴 체어
투웨이 캠틴 체어 / 디럭스 릴렐스 체어 / 인피니티 체어
컴팩트 그라운드 체어(좌식)

체어에도 앉아 볼 수 있으니 선택하는데 도움이 돼요.

저는 컴패트 그라운드 체어가 마음에 들어서 고민고민~

 

* 그 외 제품들

버터플라이 멀티 쉘프

큼직하고 튼튼해 보이는 멀티 쉘프입니다.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 

파이어플레이스 테이블

이미 파이어플레이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테이블도 구입했어요.

파이어플레이스를 이용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이어플레이스 테이블(골드)

이건 파이어플레이스 테이블 골드 색상.

파이어 디스크(골드) 와 함께 세팅되어 있어요.

같이 있으니까 이쁘네요.

버터플라이 테이블

버터플라이 테이블.

버터플라이 멀티 쉘프와 함께 쓰면 좋겠어요.

일단 가벼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야침

야침도 관심이 있어서 살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프레임이 투박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우린 패스...)

침낭

한 쪽에 침낭들도 쭉~ 걸려 있어요.

포근한 느낌의 침낭들~

에나멜 식기

마음에 들었던 식기에요. 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내려 놓고 왔는데, 눈앞에 아른거려요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캠핑 용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오픈 이벤트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니,

구입 예정인 캠핑 장비들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콜맨코리아 직영점 방문 후기

-전시 되어 있는 콜맨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음.

-공간이 생각보다 협소한 편임. 

다양한 텐트와 타프를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했지만 조금 아쉬움.

-아직 오픈 초라 정리가 안된 느낌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며 안정적으로 운영될 것이라 기대됨.

-가격은 인터넷 보다 저렴한 것도 있지만 큰 차이 없음.

(가격 비교 후 구입하시길)

-곧, 리퍼 제품을 할인 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라고 함.

-오픈 이벤트 중이라 사은품 증정함.

 

 

오늘도 소중한 하루,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