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

캠핑 밀키트, 가정용 밀키트 추천! 목란 멘보샤 드셔보세요~

by 로니스 2022. 1. 19.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 갈 때도 좋고, 가정에서 먹어도 좋은 멘보샤 밀키트를 소개해 볼게요. 이연복 셰프님으로 유명한 '목란'에서 나온 멘보샤입니다! 일단 기대가 되는 이름이죠?^^

 

 

◈ 목란 멘보샤

구입은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마켓컬리에서 했답니다.

한 팩에 12,000원 / 약간 비싼 느낌이 있죠? 마켓컬리에서 종종 할인도 하니, 그때를 기다렸다가 사두면 좋아요.

 

이연복의 목란 멘보샤

밀키트 포장부터 고급스러운 느낌~ 이연복 쉐프님의 얼굴도 그려져 있네요.

 

뒷면 설명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밀키트이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조리 방법만 나와있어요.

캠핑을 가서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기 어려우니,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튀겨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튀김기나 오븐 조리는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멘보샤 6개

 

칸칸이 나눠져 있는 보관용기에 6개가 가지런히 담겨져 있어요.

칸이 나눠져 있지 않으면 서로 엉겨 부서지거나 모양이 잡히지 않았을 텐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저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습니다. 겹치지 않도록 세워서 노릇노릇 해질 때까지 익혀 주었어요.

 

바삭해게 익혀진 멘보샤
두툼한 목란 멘보샤

 

두툼하고 바삭한 멘보샤가 완성되었습니다. 한 팩에 6개가 들어있는데, 저는 두 팩을 조리했어요.

가족이 많다 보니, 한 팩으로는 부족합니다. 어른 4명, 아이2명 해서 두 팩을 먹었는데, 멘보샤가 두툼하고 커서 그런지 충분히 먹었습니다.(밥과 다른 음식들과 함께 먹었어요)

 

◈ 더 맛있게 먹기

짜장, 짬뽕같은 중식들과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지만, 저는 식사 반찬으로 내놓았어요.

소스가 필요할 것 같길래 냉장고에 있는 소스들을 꺼냈습니다.

치킨을 먹고 남은 스위트 칠리소스와 레드 디핑소스를 곁들여 먹었어요.

 

스위트칠리소스, 레드디핑소스
타르타르 소스

 

새우가 들어있으니 타르타르 소스가타르타르소스가 어울릴 것 같아서 준비했어요. 역시나 타르타르소스가 무척 잘 어울렸습니다.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서 더욱 맛있게 드셔보세요!!

 


<후기 정리>

-한 팩에 6개 들어있고, 12,000원이라 다른 밀키트에 비해 비싼 편임.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권장하기에 조금 아쉬움. 하지만 기름에 튀겨도 무관할 듯함.

-멘보샤가 두툼하고 새우가 톡톡 씹힘. 재료가 듬뿍 들어 있는 편임. 새우 비린내가 날까 봐 걱정했는데, 냄새 느끼지 못했음.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음.

-짜장, 짬뽕 같은 다른 중식들과 먹으면 더욱 맛있음.

 

이연복 목란 멘보샤~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맛있는 밀키트 소개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